일상,정보

부모님 댁에 곰팡이 발라토페인트로 해결해드렸어요!

오성전기소방(주) 2020. 10. 8. 16: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나요 다들? :)

이번 추석에 저는 부모님 댁에서

푸욱 잘 쉬고 왔네요ㅎㅎ

 

이번 연휴 길어서 너무 좋지 않았나요??

잠도 맘껏 자고 추석 음식도

잔뜩 먹고 :)

아직도 연휴의 여운이..ㅎㅎ

부모님 댁에 오랜만에 갔는데

주방 벽지가 난리가 났더라고요...??ㅎ

제가 없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 같아요.

곰팡이가 너무 심하게 생겨서

벽지가 썩어 문드러졌더라고요ㅜㅜ

 

보고만 있을 수가 없어서

곰팡이 제거도 하고 벽지도 다

뜯어내고 페인트칠을 하기로 했습니다!!

뭔가 부모님 댁 와서 잘 쉰 것에 대한

보답을 한 것 같아요ㅋㅋ

먼저 벽지부터 싹 다 뜯어내구...

곰팡이제거제로 곰팡이 싹 제거해주고...

시멘트에다가 바르기 시작했슴당...

어후 곰팡이 왤케 많은 건지..

이 지경이 될 때까지 왜

방치를 해놓은 것일까요...절레절레

규조토가 습기 잡아주고

항균작용이 좋다고 그래서

규조토 페인트를 알아봤는데요!

발라토페인트가 괜찮은 것 같아서

바로 샀어요!!

규조토로 만든 발매트를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그것도

물기 금방 흡수하고

금방 마르고 그러던데

발라토페인트도 같은 원리로

작용하는거더라고요!!

 

그래서 곰팡이도 예방해주고

습기도 안 차서 많이들

인테리어 시공할 때 사용하기

좋은 페인트라고 해요!!

성분도 좋은 친환경 페인트라서

부모님 집에 시공할 때

안심이 되더라고요!!

어린이랑 임산부가 같이 사용해도

안전하다고 해요.

왔을 때 냄새를 맡아보니까

냄새도 안 나더라고요.

제가 페인트 냄새를 질색하는데

이거는 천연 소재로 만들어서

냄새가 거의 안 나요.

그래서 당일 시공 당일 취침이

가능하고 매우 편리하더라고요.

유해 성분도 꼼꼼하게 확인해 봤어요!!

발라토 페인트는

라텍스 페인트에 사용되는 유독성 물질

EG 대신 식품, 화장품에도 사용되는

무독성 물질 PG를 사용했다고 해요~!!

부모님 집에 써도 괜찮겠더라고요.

그리고 항균 시험과 내곰팡이성 시험을

마친 제품이라서 신뢰가 갔어요.

발라토페인트의 원료로는

규조토, 은행잎추출물, 일라이트, 전기석

등이 있어요.

이중에서

규조토가 정말 많은 역할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규조토는 숯의 5,000배 이상의 기공을

가지고 있어서 우수한 호흡성, 보온성, 흡착성을

자랑한다고 해요.

덕분에 결로와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겠더라고요

은행잎은 천연살충제라고도 불리는데요.

살균, 살충 성분인 부틸산, 터페노이드,

플라보노이드 등이 포함되어 있어요.

항균과 항곰팡이 작용도 해주고요!!

일라이트는 환경호르몬 등 각종

노페물을 흡착하고 제거해준다고 하네요!!

시멘트 벽에

규조토페인트를 바르면

결로 방지가 되서 자연스럽게

곰팡이 발생도 방지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시공하기 전에 페인트 밑에 가라앉은

규조토 침전물을 열심히 섞어주었어요!

 

점도도 너무 심하지 않고

적당해서 혼자 시공하기에

어렵지 않았던 것 같아요.

원래 규조토페인트는

혼자 시공하기 어려운 제형이라고

하는데 발라토페인트는

그렇지 않더라고요.

제가 혼자 하는데도

균일하고 깔끔하게 발리더라고요!

나중에 저희 집 인테리어 할 때도

발라토페인트를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옆에 화장실에서

누수도 좀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더 해결하기

어려워 보여서 부모님도 손을 대지

않고 그냥 놔두신 거라고 하더라고요ㅜㅜ

콘크리트라던지 벽지 위에도

상관없이 칠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마르는 것도 빨리 마르고 해서

점심 때 열심히 작업해놓고

잠깐 나들이 다녀왔더니

완전히 말라 있었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결로, 곰팡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니 조금

놀라운 것 같아요!!

친환경 페인트로 건강에 해가 가지

않고 바르고 나서도 안전하기 때문에

모든 분들에게 적합한 페인트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추석에 부모님 댁에 와서

이렇게 벽도 페인트칠 해드리고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서 너무 좋네요~!

 

여러분들도 시공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발라토페인트 한번 사용해보세요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balatopaint

 

발라토페인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결로방지 곰팡이방지 프리미엄 친환경 규조토 페인트 항균99.9% 천연살충제 페인트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