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구미리포윅스 산동점에서 왁싱과 태닝을 한번에!!!

오성전기소방(주) 2020. 10. 8. 16:36
반응형

 

우와 아침저녁으로 진짜쌀쌀해졌다.

가을이다 가을... 곧 겨울이 오겠지....

추운거 너무 싫어하는 내가 겨울에 낙이

있다면 바로 태닝샵 가는거다. 뭔가 노곤노곤해지고

겨울철 탄력없어진 피부가 탱탱해지는 기분이 들기때문!

 

 

앞으로 다닐 예정인 구미리포윅스!리포윅스는

리멤버포윅스라는 뜻으로 4주를기억해!

라는 뜻이라고한다.사실 태닝샵 알아보다

알게되었는데, 왁싱도 잘한다고 하여

일단 브라질리언 받고옴!

 

 

왁싱은 케라틴 형성주기인 4주주기로

받는게 좋다고 한다.그래서 여기 이름도 리4윅스라는뎅ㅋㅋ

이런 이유가 있었는데 왁싱을 자주 다니는

나도 구미리포윅스에서 설명해주셔서 처음알았다~

 

 

 

내가 구미리포윅스로 다니기로

결정한 가장 결정적인이유는

은은하고 간접적인조명이다.너무밝은건 싫어....

집에서도 간접조명켜두고 생활하는

나는 이런 프라이빗함이 제일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또하나.아니 무슨 인테리어가 이렇게 고급스러워?

상담실도 대기실도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쓴게 느껴짐!

여기무슨 드라마나 영화에 사모님들 다니는 곳 같다.

대우받는느낌에 기분 업업!!나에게 상주고 싶을 때마다

구미리포윅스로 와야게쓰^0^

 

 

 

상담을 마치고 시술실로 들어가니 시술실또한

완전 프라이빗하다.커플룸,일인룸 따로있고,샤워실도 개별로 있고,

필요한 각종 물품도 잘 갖춰져 있다.전체적으로 샵이

관리가 잘 되는것같아서 모든제품을 믿고 쓸수있었다.

 

 

 

 

 

 

 

 

왁서님 실력또한 굳굳!

슈가링왁싱법으로 저자극이라 왁서님하고

수다떨다보면 시술끝!되게 안아프게 꼼꼼하게

잘하시는것같다!구미리포윅스에서 오래오래 일해주세요~

 

 

 

 

시술하고나서 태닝기계도 보여주셔서 구경했다.

기계도 최신식에 좋아보이는 것이 조만간 태닝하러와야지~

구미리포윅스는 소독방역도 철저히 하는것같다.

요즘같을 때 이런거 걱정되는데 안심해도될듯하다.

100프로 예약제여서 코로나사태로 고객끼리 마주치는

일도 없다고 하니 더욱안심!

 

 

 

 

 

프라이빗하고 친절한 구미리포윅스.

재방문의사 1000% 있어요~

앞으로 나의 왁싱이랑 태닝은 여기에서 하는걸로 결정!

 

예약제이니 전화하고 예약잡고 가보시길!

주소검색해서 가면 찾기도 어렵지않아요~

(지하에 주차장 있음)

 

예약 전화는

010-4886-6200

054-472-6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