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설치

히타치 맥셀 MC-F500 스크린 스피커 엠프 실제 설치 후기

오성전기소방(주) 2020. 5. 17. 10:00
반응형

 

https://jyprojector.com

 

JY미디어

빔프로젝터&빔스크린 전문 판매설치 무료견적 및 방문견적 문의환영!

jyprojector.com

 

안녕하세요:)

JY미디어입니다!!

 

무료상담 및 견적문의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 010-6482-2262

 

 

바로 어제포스팅에 비왔으면좋다고했는데

새벽부터 하루종일 비가내리네요~눈뜨자마자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칙칙한 미세먼지를 좀 억눌러주는느낌이라 비는 가끔씩내리는게 좋다고생각합니다 ㅎ

 

오늘은 아침 6시에일어나자마자 강남으로 달려갔네요 ㅠ

살짝 많이..피곤하긴했지만 너무 알찬 하루였습니다.ㅎ

 

이곳에서 설치한제품은 히타치 모델 MC-F500 모델로 년식이좀 된녀석입니다.

요즘은 MC-F650 모델을 많이쓰는듯해요 ㅎ

여담으로.. 구매문의 빔플러스로주시면 90%원가가격으로 판매하고있습니다..ㅎ 카톡주세욘~

 

이제품은 크기도 클뿐더러 무게도 무겁기때문에 아무 천장에나 달수는없습니다.

오늘 작업한 천장이 다행이도 텍스천장이라 열어서 위쪽에 각목을대고 프로젝터를 고정시켰습니다.

 

이렇게하지않으면 불안해서 안되요..ㅠ 무게가 무게인만큼 정말 신중이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스크린의경우 손으로 내리는 반자동스크린이었는데 크기도많이크지도않고 가벼운제품이라

설치하는대는 몇분안걸린거같네요 ㅎ 위치잡고 브라켓달고 걸치면 뚝~딱~

 

여기는 사무실인거처럼보였는데 이사한지 얼마안되서 이제막 설치를진행하는듯했습니다.

엠프와 무선마이크 스피커4대를 모두 설치를해렸고 빔프로젝터 한대 더 설치를했는데 사진을못찍어서 못올리네요 ㅠㅠ

 

진짜 별로 안좋은 제품이어서... 불키니까 진짜 아무것도 안보이더라구요.. 안시가 많이안좋은제품이었나...

비소닉제품이었나.,.. 이름도 기억이 잘 안나네요.. 하하..ㅎㅎ

 

MC-F500 모델과 같은 부류모델들은 (예를들면 MC-F650 모습은똑같지만 한단계업그레이드된 제품입니다.)

주로 스크린골프장에서 많이들 사용하시는제품입니다.

 

스크린골프장 특성상 정면에서 화면을 송출할수없기떄문에 살짝대각선에서 빔을 설치하시는대요.

이제품들은 코너키스톤기능이 워낙좋아서 왠만큼 심하게 대각선으로 멀어지지않는한 거의 다 맞추신다고 보시면됩니다.

 

저번에 가정집에서 MC-F500모델을 설치하신분이 계셨는데 액자스크린에 빔을쏘니까 진짜 너무 멋있더라구요.. 셋탑박스에서 프로젝터를 연결해서 티비보시는데... 와우.. 스피커도그렇고 너무 좋아보였습니다...

저는 빔프로젝터를 판매 설치를하나 솔직히 집에 설치를 못했습니다..

여유가된다면 얼른 하고싶네요..ㅎ

 

요즘같은 방콕시대에 나만의 영화관 홈씨네마 만드는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ㅎ

방콕도 좋지만 마스크쓰고 산책이라도 살짝살짝 하시면 기분전환으로 좋을듯싶네요 ~ ㅎ

 

너무..말이..길었...ㅠ...

 

두번째사진보면 오른쪽중간에 엠프랑 무선마이스 송신기까지 찍힌지 몰랐네요..ㅎ 찍고나서알았어요..ㅎㅎ

스피커는4대나설치해서 중복사진이 보기싫어 한장만 올립니다..ㅎㅎ

 

오늘 설치 한줄평

MC-F500 / MC-F650 모델은 생각보다 좋은제품^^ 설치가 쉬워서 ㅎ

 

이상 설치후기 끝..~ 모두 감기조심 코로나조심 사람조심!

 

smartstore.naver.com/beamplus/products/5117104195

 

DCS PRO X9 광학 전동 가정용 와이드 스크린 : BeamPLUS

[BeamPLUS] 빔프로젝터 & 빔스트린 판매 설치 전문업체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