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설치

LG 전자 HU85LA 빔프로젝터 초단초점 실제 설치 후기

오성전기소방(주) 2020. 5. 16. 10:00
반응형

https://jyprojector.com

 

JY미디어

빔프로젝터&빔스크린 전문 판매설치 무료견적 및 방문견적 문의환영!

jyprojector.com

 

안녕하세요:)

JY미디어입니다!!

 

무료상담 및 견적문의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 010-6482-2262

 

이제는 마스크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거같습니다 ㅠ

요즘 코로나도코로나지만 미세먼지가많아서 계속해서 마스크를 끼게되네요 ㅠ

 

이런날씨에도 어김없이..... 설치를 하러갑니다...ㅠㅅㅠ

비라도 많이내려서 미세먼지가 잠시나마 가라앉아서 맑은공기좀 쐬고싶네요 ㅠㅠ

맨날 에어컨바람에~ 미세먼지에~ 코로나이좌식까지 !!!!!!

대한민국 모든분들이 코로나 꼭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설치한 프로젝터는요

LG-HU85LA 초단초점 제품입니다~

 

이제품성능을 간다하게 소개해드리면

2700안시에 4K(3840*2160) 미라캐스트 무선랜 무선연결 지원 가능한 제품입니다~

역시.. 대한민국기업..편리한기능은 탑재가되어있네요~

요즘 미라캐스트 많이들구매해서 핸드폰미러링해서 빔프로젝터로 유튜브나 넷플릭스많이들 본다고하시던데 그냥 아에제품에다가 미라캐스트기능을 박아버렸네요~ ㅋㅋㅋ

 

하지만 저는 이제품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싫습니다...

왜냐하면 설치가 힘들기때문이죠 ㅠㅠ

 

 

 

 

 

 

사실 이제품은 설치가힘든게아니라 액자스크린을달고 맞추는게 너무힘듭니다 ㅠ

액자스크린하나만달아도 힘이다빠지는데 요녀석을 빔구매해주신사장님께맞춰서 초점맞추고 크기맞추고 ㅠㅠ

너무 힘들어요 ㅠㅠ

 

요빔은 거리에 너무 예민해서 벽에서 프로젝터 거리 , 프로젝터에서 스크린하단부분거리가 다 스크린 크기에맞춰서 나와있습니다. 다들이거읽으시면 그러실거에요... 다나와있는데 그냥그 숫자보면서 맞추면되지않느냐...

맞는말입니다.. 액자스크린을 안쓰시고 벽에다보시는분들은 흰색벽지에 보는데불편함이 없으신분들이고 액자스크린을구매하셔서 보시는분들은 조금이나마 밝고 선명하게보고싶기때문에 구매해주시는분들이많으신데...

 

기계가설치하는일이 아니라 사람이하는일이다보니 1CM 0.5CM 정도라도 오차가날수도 있는데 오차가나는순간 딱맞지가않습니다 ㅠ 다시내려서 높이맞추고 걸고하면 힘이그냥 쫙빠져요...ㅎ 그리고 섬세한부분은 하나하나 키스톤으로 다시만져줘야합니다 ㅠ  

 

액자스크린설치비용이 비싸긴하지만 저는 솔직히 이제품이면 안들어왔으면 싶어요...ㅎ

누가보면 혼나겠다...ㅎ

 

저는 설치할때마다 이런생각을합니다. 이게 제발 오래갔으면좋겠다 ! 라고...ㅎ

다맞추면 엄청뿌듯하긴해요 딱이쁘게맞춰지만 기분도좋아지고!

 

하지만 초단초점이니만큼 선반같은곳에 두고쓰시는데 이렇게힘들게 맞춰둔 프로젝터를 모르고라도 툭치게된다면.... 다시 하나하나 맞춰줘야하니...... 이거참... 너무 생각만해도...열받네요....

아이들이 있는집이라면 더욱더 조심해야할거같습니다ㅠ

 

보통 프로젝터를 천장에 설치하고 전동스크린설치했을경우 오래걸리면 1시간30분도 안되서 다끝나는거같은데

요녀석은 솔직히 프로젝터는 맞추기만하면되고 스크린만설치해서 맞춰주는건데도 1시간정도걸리는거같아요...ㅠ

 

후... 얼마나 체력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들던지...ㅎ

그래도 다하고나면 뿌듯하고 솔직히 이쁘긴합니다~ 그냥전동스크린으로 설치해서 빔을보는거보다

액자스크린으로 설치해서 보는게 이쁘고 인터리어상으로 더 고급져보이는효과는 확실하게 있는거같은느낌입니다 ㅎ

 

이사진은 실제 설치 사진입니다.

쇼호스트님..누구신지모르겠지만...정말죄송합니다...이렇게찍고싶어서 찍은게아니에요...ㅠ

사진찍는법을 좀더 연구하겠습니당...

 

한줄평... 프로젝터는 너무좋다 관리만잘된다면!

 

이상 설치후기 끝~

 

빔프로젝터설치 빔스크린설치 문의 (사용용도에따라 빔프로젝터 추천 및 설치 무료견적가능^^)

카카오톡 min3809 (24시간)

유선문의 010 6732 2262 (09:00~18:00)

 

설치한 사진이 더생겨서 업데이트합니다 ㅎ 4K 액자스크린에 멋지긴하네요.. ㅎ 

smartstore.naver.com/beamplus/products/5117245559

 

DCS PRO 초단초점 CLR UST 슬림베젤 HU85LA전용 액자 가정용 스크린 : BeamPLUS

[BeamPLUS] 빔프로젝터 & 빔스트린 판매 설치 전문업체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