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마포구 알뜰폰 고민을 끝내 주는 곳 브로컴퍼니 강추!

오성전기소방(주) 2020. 10. 14. 19:29
반응형

이웃님들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정보천사 오늘도 쓸모 있는 정보 가득 안고 돌아왔습니다 날씨가 좋아도 마냥 행복할 수가 없는 요즘이죠? 저도 최대한 집에 있으려고 노력 중이랍니다 최근 있었던 추석 연휴에도 부모님이 만류하셔서 고향에 내려가질 못했어요 ㅜㅜ 아쉽지만 저를 위한 것이기도 하고,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것이기도 하니 설 연휴를 기약했답니다 그래도 참 다행인 것은 기술의 발전으로 실제로 만나지 않아도 할 수 있는 것들이 많다는 점인 것 같아요

실제로 저는 이번 연휴에 부모님을 직접 뵙지는 못했지만 영상통화를 통해 안부인사를 주고받았고요, 택배를 통해 부모님께 홍삼이며 사과, 배, 호박즙 같은 추석 선물을 보내 드릴 수 있었어요 며칠 전에는 어머니께서 직접 만드신 전, 갈비찜(!!)을 택배로 받아서 고향에 온 기분을 낼 수 있었답니다 ㅜㅜ 택배를 받자 마자 영상통화로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네요

제 추석 연휴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언택트 시대에 성능 좋은 핸드폰은 필수가 되어버렸어요 그렇다고 무턱대고 핸드폰을 구매하기에는 가격적인 면이 커다란 장벽이 되고는 하죠 그래서 오늘은 핸드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웃님들과 이야기 나누어 보고자 해요 어차피 살 거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삽시다!

여러분은 알뜰폰이 무엇인지 잘 알고 계시나요? 저는 이번에 마포구 알뜰폰으로 유명한 대리점에서 상담을 받으면서 알게 되었답니다 이런 게 있는 줄 알았다면 한참 전부터 알뜰폰 사용했을 텐데 하는 후회와 아쉬움이 들었어요 우리나라에선 알뜰폰을 보편적으로 사용하지는 않기 때문에, 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뜰폰이 무엇이구, 어느 대리점에서 알뜰폰 구매를 진행해야 좋은지 마포구 알뜰폰 업체 정보까지 한 큐에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요, 알뜰폰이란 기존 통신사의 통신망을 빌려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는 핸드폰은 통신망을 새로 개설해서 사용하는 것이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이 차이는 곧 가격적인 차이를 의미한답니다 알뜰폰은 기존 통신사의 망을 임대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동일한 통화품질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통신망 증설 및 유지 비용이 없어 상대적으로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여기까지 말씀드리면, 머리가 팽팽 돌아가시는 이웃님께서는 특정 폰이나 특정 통신사에서만 사용 가능한 요금제가 아니냐는 의문이 드실 텐데요 저도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했답니다 제가 방문한 마포구 알뜰폰 업체에서 설명을 듣기 전까지는 말이죠 알뜰폰에 적용되는 요금제는 모든 폰, 모든 통신사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사실!! 전혀 어렵지 않더라구요? 약정이 끝난 핸드폰, 해외 직구로 구매한 핸드폰, 중고로 구매한 핸드폰, 소셜커머스,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가전매장에서 구매한 자급제폰 등 유심만 교체하면 거의 모든 휴대폰이 가능하답니다!! 정말 놀라 자빠질 사실이었답니다

저 정말 알뜰폰 전문가 같지 않나요? 제가 방문한 마포구 알뜰폰 업체는 브로컴퍼니랍니다 알뜰폰이 무엇인지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이 곳을 방문하고 나니 이제는 알뜰폰 전문가라고 불리울 정도랍니다 ㅎㅎ 저는 마포구 알뜰폰 업체인 이 곳에서 설명을 듣고 알뜰폰 구매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는데요 매달 나가는 요금이 확 줄어버리니까 너무나 든든합니다

제가 경험해 보고 나니 저만 알 수는 없겠다 싶어 요즘 저 마포구 알뜰폰 전도사 다 되었답니다 제 주변 사람들 중 벌써 다섯 명이나 제가 소개해 준 업체에서 알뜰폰으로 바꾸어 왔더라구요 공통적으로 하는 말은 이 마포구 알뜰폰 업체의 친절함과 전문성, 착한 가격에 대한 칭찬이랍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스마트폰 없이는 살 수가 없지요 어차피 나가야 할 돈이라면 같은 품질로 훨씬 낮은 가격의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는 알뜰폰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실 때는 알뜰폰의 전문가가 있는 마포구 알뜰폰 업체에서 충분한 설명을 듣고 구매하세요 이런 요금제, 이런 대리점을 이제야 알 게 되어서 아쉬워지실지도 모르겠어요~

마포구 알뜰폰 으로 제가 추천하는 업체 정보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알뜰하고 현명한 언택트 시대 보내 봐요

상호명 : 브로컴퍼니(sk텔레콤)

주소 : 망원동479-68 1층 sk텔레콤

연락처 : 010-2383-12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