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설치

LG-BU50NST 빔 프로젝터 실제 설치 후기 밝기 포토샵X

오성전기소방(주) 2020. 7. 4. 17:35
반응형

https://jyprojector.com

 

JY미디어

빔프로젝터&빔스크린 전문 판매설치 무료견적 및 방문견적 문의환영!

jyprojector.com

 

안녕하세요:)

JY미디어입니다!!

 

무료상담 및 견적문의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 010-6482-2262

 

 

비가 한바탕오고는 바로 뜨끈뜨끈한 여름 시작이네요..ㅎㅎ

 

이번에는 아산병원에서 족자형 스크린 설치를 하러 다녀왔습니다.

 

아산병원은 사람 많기로 소문난 곳인데... 가기전부터 너무 걱정이 앞섰습니다.

차들이 너무많아서 20분넘게 기다린적도 있어서 ㅠㅠ

 

더운 날씨에 에어컨은 빵빵하게틀어도 덥더군요 ㅜㅜ

 

아산병원 도착후 한숨만나왔습니다..ㅎ

 

역시 걱정한 이미지 그대로 차가 득실득실...

 

지하4층까지 내려가서 10분 더 기다렸다가 주차에 성공했네요 ㅠㅠ

 

하지만 여행은 여기서 끝이아니였어요 ㅠㅠ 동관주차장까지가서 짐들고 계단으로 1층가서

1층에서 방문증 발급받고 12층까지가서 또 의국찾으러 다니고 ㅠ 정말힘들었습니다 ㅠㅠ

여행 이야기는 여기까지..ㅎ

 

 

LG-BU50NST 제품은 문의가 정말 많이들어오는 제품중에 하나입니다.

밝은 안시와 성능이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가격값을 하는거같아요.

 

빔프로젝터는 미리설치되어있엇구 저희는 족자 스크린만 설치해드리러왔습니다.

역시 비즈니스 빔으로 나와서 그런지 밝은 안시로

불을 켜놓고 사진을찍어도 선명하게 나오더군요.

 

족자 스크린설치는 힘들지않았습니다.

위아래 봉을끼우고 위거 걸면 끝..ㅎㅎ

 

프로젝터도 살짝 흐트러져도 키스톤기능이 잘되어있그때문에

정확하게 스크린에맞게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이렇게 딱딱맞게 되면 너무 뿌듯하네요..ㅎ

 

설치후 내려갈때는.. 다시 모험시작..

스크린 설치하고남은 쓰레기들도 다 가지고 내려가느라 힘들었어요 ㅠㅠ

 

LG-BU50NST 빔을 구매하실분은 아래로 문의주시면

온라인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실수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의실이라 그런지 족자 스크린을사용해도 정말 이쁘더군요~

설치도쉽고 아주 강력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